메뉴 건너뛰기

여행편지

여행편지 공지사항

여행편지 여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임시연 2020.10.05 09:47 조회 수 : 344

 

 여행편지 여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번 주 금요일인 109(, 한글날) 삼척 새천년해안길 여행을 시작으로 여행편지의 여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나흘째 확진자가 100명 이하였고 방역당국에서도 코로나의 확산세가 진정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에 여행편지 여행을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그러나 확진자가 또 급격히 증가하면 다시 바로 여행을 취소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는 아직 안심할 단계가 아닙니다. 특히 추석 연휴의 대이동으로 인한 코로나 확산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행중 개인방역을 위해 아래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첫째, 본인 혹은 가족이나 지인 중 기침이나 인후통, 발열 등의 증세가 있는 경우는 여행에 참여하셔서는 안됩니다.

주변에 이런 증세가 있는 경우, 당일 취소라도 여행경비 전액 환불해 드리니 꼭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버스 안에서 또 여행중에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걷기 여행 시 주변에 사람이 없는 경우는 마스크를 잠깐 벗어도 되지만 그 외의 경우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안에서도 휴게소에서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셋째, 휴게소에 들르기는 하지만 식사시간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여행중 휴게소에서 식사는 당분간 금지하겠습니다. 그러니 간식을 충분히 준비하시거나 아니면 휴게소에서 간식거리를 사서 버스에서 드셔야 합니다.

 

여행편지에서 이용하고 있는 금호고속 버스는 매일 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중에도 계속 환기를 시키고 있으니 버스로 인한 감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여행에 참여하시는 분은 위의 개인방역 조치를 반드시 지켜주시기를 다시 한 번 당부 드립니다.

 

 

 

위로